반응형



엠넷예능 러브캐처 출연진 출연자 신동엽 전건우 홍석천 등 방송시간 프로그램소개 게임규칙



엠넷 예능 러브케처는 진정한 사랑을 목적으로 온 '러브캐처'들과 그 사이 숨어 있는 상금 5000만원을 목적으로 온 '머니캐처'들이 8일간의 동거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24시간 동거 로맨스 추리 게임이다. 7월 11일 첫방송 되며, 방송시간은 오후 11시이다.




러브캐처 프로그램 소개

'사랑하고 의심하라' 지금 옆에 있는 그 사람, 진짜 당신을 사랑하나요?' 이제는 진짜 사랑을 알아챌 수 있는 안목을 갖춰야 할 때! 사랑을 의심하며 연애에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젊은 남녀를 위한 연애 심리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TRUST GAME 소개

왓처(:관찰자)가 되어 추리해보자!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러브맨션에서의 매혹적인 사랑게임을 함께 즐기며 게임을 통해 점수를 획득한 만큼 사랑 가득한 선물 기회가 온다.




러브캐처 출연진 소개

왓처 소개


신동엽

믿어 의심치 않는 밀당 토크로 러브캐처와 머니캐처의 숨어 있는 진심을 가려낸다.


홍석천

직접 운영하는 이태원 식당의 은밀한 곳에서 수많은 커플들의 비밀연애를 지켜본 매의 눈으로 베일에 가려진 캐처들의 연애심리를 파악한다.


레이디 제인

고퀄리티 연애 스킬에 촉 레이더까지 장착한 '국민 촉녀'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토크는 기본, 탄탄한 내공과 비상한 촉으로 진실을 캐치한다.


장도연

연애 안목을 기르기 위해 '러브캐처'를 찾은 썸 베테랑! 대리 연애를 통해 '연애 고수'로 업그레이드를 꿈꾸며 준비된 사랑꾼의 시선에서 캐처들의 속마음을 대변한다.

 

뉴이스트 JR

연.알.못이지만 진심은 알아보는 순수 결정체! 때 묻지 않은 순수함으로 캐처들의 진실을 바라보고 거짓에는 일침을 가할 줄 아는 똑 불진 새내기 왓처.




소설가 전건우

다수의 추리소설을 출판한 미스터리 전문 연애탐정! 진실과 거짓을 오가는 캧들의 심리를 날카롭게 추리하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캐처들의 스토리에 서스펜스를 더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